한라에 대한 최신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No. 0 2019.12.31 | 629 view
2019년 종무식

2019년 종무식이 12 31일 본사 7층 라운지에서 개최됐다. 먼저, 2019년 포상자에 대한 시상으로 정보기획팀 최지환 프로가 한라인상을, Let’s사업팀 손종현 팀장이 대표로 특별상을 수상했고, 현대아울렛 가산점과 신사동복합시설 현장, 드림연구소 최준석 팀장이 우수사회공헌상을 받는 등 개인포상, 단체포상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이석민 사장은 종무사에서저는 지난 225CEO로 취임한 이래, 젊은 직원들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기회를 부여하고, 임직원 간 소통의 장을 넓히고자 했습니다. 내년에는 보다 더 많은 소통과 이해로 언제든 사장실을 찾을 수 있고 할 말을 다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또한 제가 여러분께 가장 드리고 싶은 말씀은 자존심과 꿈을 다시 찾자는 것입니다. 꿈을 꾸는 것이 시작이라는 명예회장님의 창업정신을 돌아보며, 차분하면서도 뜨겁게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해봅시다라며 이를 위해 작은 것부터 바꾸어나가고, 간절함으로 끝까지 실천해내는 태도를 임직원에게 당부했다.  

 


 

끝으로 이석민 사장과 임직원들은 함께 담소를 나누며 종무식을 마무리하였다.
 
 

한라는 여러분과 사랑의 소중함을 나누고자 합니다

한라는 물질적, 재원적 자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라건설 사내동호회를 중심으로 개별 성격에 맞춰
지원대상의 정서적인 부분까지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정서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나눔경영